지니5708378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8378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378
리뷰7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라멘이에요!
적당히 익은 쫄깃탱글면과 차슈를 하나 얹어서
국물이랑 같이 한 입에 먹으면 가장 맛있어요
반숙 계란이 있어서 더 촉촉하고 속도 달래줘요
국물 맛이 좋아서 면을 다먹고 밥을 말아먹어도
정말 잘 어울리는 라멘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