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점심에 중식을 배달해 먹기로 했다.
군만두까지 써비스로 받았다.
만두도 다양하고 맛 있는것두 많지만.중화요리 군만두의
또 다른 새로운 맛이 너무 맛 있었다.
바삭바삭한 식감과 속은 촉촉한게 내 입맛에 최고의 군만두였다.맛 있어서 수일내로 주문해서 포식하자하면서
마무리 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