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롱해롱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롱해롱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롱해롱
리뷰1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땅콩 조림은 땅콩을 끓는물에 1번 대 쳐 내고 그리고 팬에 식용유 두르고 볶으면서 간장 약간 올리고당올리고당을 넣고 천천히 조려 주면 됩니다. 1번 만들어 놓으면 아주요긴한 밑반찬이 되죠
고소하고 때론 간식처럼 계속 손이가는 반찬입나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