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오늘은 밥을 하는 동안 고구마도 함께 쪄서 먹었다. 밥 짓는 냄새와 함께 고구마의 달콤한 향이 퍼져 더욱 정겨운 느낌이 들었다. 잘 익은 고구마는 속이 노랗고 촉촉해서 한입 먹을 때마다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졌다. 별다른 간식 없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