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오랜만에 국을 끓였다. 나는 국을 별로 먹지 않지만
남편은 국이 있으면 좋아라 한딘.
오늘 날씨가 꾸물한 느낌도 있고 해서
남아있는 돼지 목살을 이용해서 된장국을
끓였다. 두부도 듬뿍 넣고 끓였다.
감자를 넣을까 하다가 감자를 넣으면 여름에는 금방 쉬어 버리는 경향이 있어서 생략했다.
남편이 한 숟가락 먹더니 캬~한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50kcal
된장국
4.8(리뷰 466개)
·식단기록1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