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땅끝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땅끝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저녁을 먹고 후식으로 고구마말랭이를 먹었다. 쫀득쫀득한 식감에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살아 있어 입가심으로 딱 좋았다. 달달하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져 천천히 즐기며 먹었다. 저녁 식사 후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부담 없는 건강 간식이라 후식으로도 만족스러웠다. 🍠😊☕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06kcal
땅끝고구마말랭이
5.0(리뷰 12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