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5881님의 콘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5881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5881
리뷰3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옥수수캔은 채반에 덜어서 물로 한 번 헹굼질을
해 주었어요. 왠지 그냥 먹기엔 찜찜해서요.
양파랑 당근은 잘게 다지고
계란은 흰자만 다지고
마요네즈에 새콤한 맛을 내려고 매실청을
섞어줬어요.
별다른거 넣지 않아도 매실청 만으로도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