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홈플러스 고구마형과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홈플러스 고구마형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홈플러스 심플러스(simplus)의 '고구마형 과자'는 "달콤한 고소함이 입 안 한가득"이라는 문구처럼 친숙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옛날 과자입니다. 300g의 넉넉한 대용량 패키지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알차게 담겨 있습니다.
과자 표면에는 고소한 참깨가 콕콕 박혀 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특유의 오독오독하고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고구마 풍미의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영화를 보거나 입이 심심할 때 부담 없이 꺼내 먹기 좋은 가성비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40kcal
홈플러스고구마형과자
4.8(리뷰 14개)
·식단기록1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