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너무 달지 않는 담백한 고구마칩이에요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고 달달한 고구마맛이 정말 미쳤습니다
호불호 거의 없을 맛 누구나 좋아할 맛있는 고구마과자에요
친구들한테도 나눠줬을때 다들 맛있다며 반응 좋았어요
여러 고구마칩을 먹어봤지만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505kcal
노브랜드자색고구마칩
4.7(리뷰 47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