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르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뀨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뀨르
리뷰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맛있는 바나나 ㅎㅎ 아침에 바빠서 밥대신 방울토마토를 씻어왔는데 바나나를 받아서 기념으로 찍었어용
반점없는 단단하고 샛노란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취향 저격 ㅠㅠㅠ 약간 단단한 그 맛에 먹는데 ㅎㅎ 오늘 먹은 건 신기하게 반점바나나처럼 안에가 약간 퍼석달달한 맛이었어요! 아침에 배고파서 어지러웠는데 ㅜ 달달한 맛에 당충전해서 열심히 움직였습니당 ㅎㅎ 방토는 덤으로~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