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집에서 직접만든 오이샐러드입니다. 오이를 앏게 슬라이스해서 자른 후 소금에 살짝 절여줍니다. 물기를 짜준 후 들기름과 들깨가루, 간장을 살짝 넣고 조물조물 무쳐줍니다. 오독오독한 식감과 들깨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맛있고 상큼한샐러드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