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분홍소세지구이를 먹어보니 옛날 도시락반찬으로 싸갖던 추억이 떠오르는 반가운 반찬입니다.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고소한 향이 좋았습니다.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부담 없이 먹을수 있었습니다.
케첩과 함께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간단한 반찬이지만 추억돋는 따뜻함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