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풍림푸드 뿌셔먹는단호박에그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풍림푸드 뿌셔먹는단호박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5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과 고소한 달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정말 맛있네요.
단호박 본연의 단맛 덕분에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입안에 부드럽게 감겨요.
포만감이 높으면서도 속이 편안해서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이나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딱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5kcal
풍림푸드뿌셔먹는단호박에그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