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4287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4287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4287
리뷰2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5
버거 먹으러 가면 잊지 않고 먹게 되는 포테이토 바삭바삭하면서 포실포실하니 케찹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고 손이 자꾸 가는 맛이지요 포테이토는 또 먹으면 든든하고 영양도 좋아 챙겨 먹게 되는데요 제철인포테이토 맛있을때 챙겨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