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6
냉장고에 있는 나물을 모두 꺼내서 비빔밥했어요.시래기나물,애호박,버섯,열무는 쫑쫑 썰고 참치통조림 은 기름꼭짜서 반만,김가루,참기름 넣고 금방 한 강황가루밥 넣어 비볐어요.노랑밥이 입맛을 돋구고 각종 나물들로 건강한 비빔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