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CJ 밸런스밀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CJ 밸런스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6
점심 때 뷔페를 먹고 배가 불러서 저녁은 간단하게 단백질쉐이크를 마셨습니다 185kcal이고 우유 작은 한 팩을 넣었습니다 바닥에 가루가 뭉쳐서 잘 섞이지 않아 두드리며 흔들어주었습니다 당류 1%에 단백질,각종 비터민,엽산,나이아신,철분,아연 등 다양한 성분이 들었어요 작은 크런치가 씹히고 달콤한 고구마맛이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7g)
210kcal
CJ밸런스밀 고구마
4.7(리뷰 3개)
·식단기록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