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284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7284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284
리뷰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7
저당에 달달구리한 호불호 없는맛
운동 끝나고 배고파서 급하게 전자레인지 돌려왔는데 냄새부터 합격이에요. 솔직히 닭가슴살 특유의 비린내를 소스가 완전히 잡아줘서 물리지 않고 끝까지 다 먹었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살짝 매콤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딱 맛있게 매운 수준이네요. 닭가슴살 질릴 때쯤 한 번씩 먹어주면 치팅데이 생각도 안 나고 너무 괜찮은 아이템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