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광동 우엉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광동 우엉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7
지인이 추천해서 우엉차 마셔봤습니다.
구수하고 깔끔하네요.
우엉의 은은한 향이 부드럽게 퍼지면서도 쓴맛이나 떫은 맛이 거의 없어 누구나 마시기 좋을 듯 해요.
차갑게 마시니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이라 입가심용이나 수분 보충용으로 추천할 만한 음료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500ml)
5kcal
광동우엉차
4.8(리뷰 21개)
·식단기록3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