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7
바나나와 사과를 아침에 챙겨서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빼놓을 수 없는 바나나하고 사과! 궁합도 잘 맞고 맛도 아주 좋아요. 가끔 그릭요거트하고 견과류 함께 먹는데 고고함이 더해지면 멈출 수 없이 자꾸 땡겨요. 우유에 넣어서 갈아 마셔도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