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7
군만두입니다.
배민이지 만두로 만들어봤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냉동만두 그대로 넣고 7분 굽다가 방향돌려서 8분 구워주면 완성입니다. 따뜻할 때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바삭 하고 속은 당면 고기 등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