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파리바게트 비트&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몸에도 좋고 신선한 야채가 가득 들어간 맛있는 비트 샐러드를 준비해서 먹었네요. 싱싱한 초록 채소랑 비트를 깨끗하게 씻어 썰어두고 고소한 소스만 슥 뿌려 먹으면 되니까 참 편리한데 한 입 먹어보니 야채 특유의 아삭아삭한 식감과 비트의 은은한 단맛에다가 드레싱의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신선하게 퍼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15kcal
파리바게트비트&그린샐러드
4.9(리뷰 10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