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7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먹은 키세키라멘..
조개윣루로 만들고 우엉이 작대기 채로 튀겨져서 토핑이되고 레몬도 뿌려먹는 신시방기한 상상초월에 맛이다..예측할수 없난 맛이지만 세상 맛있는맛.
도코츠랑 조개국물이 같이 들어 있는맛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하다
또 먹고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