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행복모아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행복모아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7
아침 밤 점심으로 먹게 되었던 샐러드예요. 아침밥 대신으로 샐러드를 먹게 되었고 거기다 토마토 들어가셔서 너무 좋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밥알도 되게 굵은 편이었는데 식감도 좋았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셀 샐러드가 베르들라였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72g)
142kcal
행복모아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5.0(리뷰 18개)
·식단기록5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