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162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162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162
리뷰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7
점심으로 샌드위치 먹었는데 신선한 채소가 듬뿍 들어있어 넘 맛있게 먹었어요 카페라떼와 함께 먹었더니 좋더라구요 빵도 쫄깃한 식감도 좋았고 내용물이 실한 샌드위치라 종종 먹는 샌드위치인데 오늘 유독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배가 고파서 그랬을까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