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신랑이랑 유부우동을 시켜먹엇어요 다른것들도 시켯는데 우동이 다 들어잇는 세트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상상햇던 우동국물맛은 아니엇어요 넘 감칠맛도 없고 밀가루맛이 난다고나 할까~
걍 국물이다 생각하고 먹긴햇는데 넘 별로엿네요ㅠ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