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케이준 포테이토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모습만 봐도 군침이 돌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어 식감이 정말 좋았고, 케이준 시즈닝의 짭짤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 감자와 잘 어우러졌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부담도 적었고, 케첩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