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미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미미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미미
리뷰5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생땅콩으로 땅콩조림을 만들었어요.
생땅콩500g을 물에 불려서 땅콩껍질의 떫은 맛을 없애준뒤 물 한컵, 진간장, 물엿을 적당량넣고 끓이며 졸여줍니다.
물의 간을 조금 짭짤하다고 생각되는 정도로 맞추어서 졸이면 다 된뒤에 맛있게 되어요.
국물이 아주 조금만 남을 때까지 뒤적여주며 졸이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