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베이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조식 먹을 때 먹기 좋앗던 베이컨입니다 비이컨이 적당히 구워져서 맛나게 먹을 수 잇습니다 오믈렛이랑 베이컨 같이 먹엇더니 잘어울렷습니다 베이컨의 고기 풍미도 괜찮앗고 만들어져있는 상태르 간단흐게 먹기에 좋앗습니다 조식으류 딱이네요
#일반식 #아침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