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불없이 조리로 게맛살ㆍ오이ㆍ양파샐러드를 해봤다. 오이는 얇게 설어 소금에 절여 있는 힘껏 물기를 짰다. 게맛살은 얇게 찢어 놓고, 양파도 얇게 슬라이스해서 찬물에 담가 매운맛을 뺐다. 모두 한데 모아 마요네즈 소금 한꼬집 후추 홀그레인머스타드 꿀과 레몬즙을 넣으니 상큼하다. 빵에 넣어도 맛있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