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리얼디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리얼디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8
고구마를 껍질째 얇고 넓적하게 슬라이스하여 바삭하게 말려냈습니다. 인위적인 설탕 단맛이 아니라 씹을수록 고구마 자체의 은은하고 진한 단맛과 구수한 풍미가 입안에 부드럽게 퍼집니다.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오독오독한 식감이 살아있어 다이어터들의 식단 관리 중 영양 간식이나 주전부리로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39kcal
리얼디고구마칩
4.7(리뷰 27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