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베이컨이 기름기나 짠기가 있는 느낌이 있어서 스파게티면을 삶을때 같이 끓는물에 한번 데쳐서 토마토소스에 버무렸어요 스파게티중에서는 크림소스랑 제일 잘 어울리기는 히는 것 같은데 토마토 스파게티에도 토핑으로 충분히 어울렸어요 삶아서 식감이 쫄깃해서 면빨하고 더 잘 어울린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