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8257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8257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8257
리뷰11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며칠전에 마트가서 바나나 한송이 샀어요
살때 약간 안 익었어 그냥 실내에 한 며칠 숙성 했어
오늘 먹기좋게 익었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요거트하고 바나나 2개정도 먹었네요
바나나는 장에도 너무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우유랑 같이 갈았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