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딜라잇가든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딜라잇가든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전을 부쳐 맛있게 먹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전은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맛있었고, 가족과 함께 나누어 먹으며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냈다. 식사 후에는 입가심으로 고구마말랭이를 먹었다. 쫀득쫀득한 식감과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전의 여운을 깔끔하게 마무리해 주었다. 든든한 식사와 달콤한 간식이였다. 🍠😊
#일반식 #간식

1인분(20g)
70kcal
딜라잇가든고구마말랭이
5.0(리뷰 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