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그로서리서울 구운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0
꿀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었다. 고구마가 천천히 익으면서 달콤한 향이 집 안 가득 퍼져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다. 노릇하게 구워진 고구마를 반으로 갈라 보니 속이 촉촉하고 노랗게 익어 있었고, 꿀처럼 달콤한 맛이 느껴졌다. 겉은 살짝 쫀득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도 좋았다. 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6kcal
그로서리서울구운고구마
5.0(리뷰 21개)
·식단기록9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