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10
하루에 물을 이 리터씩 마시면 좋다고 해서 물을 자주 먹습니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생수는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먹으면 뒤끝이 없고 깔끔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생수를 먹기 어려울 때는 커피를타 먹거나 티백 차를 넣어 연하게 마시기도 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잔(237ml)
0kcal
물
4.9(리뷰 154개)
·식단기록2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