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972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6972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972
리뷰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1
약간 매콤한 에그인헬인데 정말 넘 맛있었어요!
인천에서 올라오는 길에 먹었구, 나트륨은 좀 높을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단백질이 높지않을까 싶네요ㅎㅎ
자극적인걸 채워주는 부분이 있어서 다이어트 중에도 괜찮은 메뉴 같아요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