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1
상추를 맛보니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아삭하게 터지는 식감과 풍부한 수분감이 입안을 시원하게 채워주었습니다. 신선한 상추 특유의 은은한 향이 퍼지며 깔끔한 맛을 전했고, 씹을수록 풋풋한 단맛과 고소한 여운이 느껴져 의외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쌈으로 먹으면 육즙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면서도 느끼함을 잡아주어 조화가 훌륭했습니다. 부담 없는 맛 덕분에 다양한 음식과 곁들이기 좋았습니다. 상추는 열량이 매우 낮고 식이섬유와 수분이 풍부해 포만감 유지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채소로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