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님의 베이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키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키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1
저는 아침으로 베이컨과 달걀을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해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든든한 한 끼가 되거든요. 베이컨은 보통 기름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구워 먹는데, 너무 바삭하게 굽기보다는 약간 부드러운 식감이 남도록 굽는 것을 좋아해요. 달걀과 베이컨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인 것 같아요. 여기에 빵 한 조각과 그릭요거트까지 곁들이면 간단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아침 식사가 완성돼요.
#일반식 #아침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