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
리뷰2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1
비빔밥을 좋아해서 한주에 세번이상은 비벼 먹는다.
오늘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나물 세가지를 넣어 비빔밥을 완성했다.참죽나물. 미나리나물. 고춧잎나물. 계란후라이. 참기름을 넣고 쓱쓱싹싹 비볐다
향이 가각 달라서 여러가지 향이 입안에 함께 머물러있으며 향이 진하게 퍼짐으로 비빔밮이 더욱 화려한 맛을 이룬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