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CU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mo님의 CU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1
점심은 감자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오이는 반 갈라 씨빼고 소금뿌려 재워서 물기을 짜고
달걀은 냄비에 끓여 익혀주고 감자는 레인지에 돌려주고 햄과 양파는 잘게 다져주고
볼에 넣고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소금.
후추.알룰로즈 넣고 믹스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8g)
69kcal
CU감자샐러드
4.9(리뷰 33개)
·식단기록2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