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828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828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8282
리뷰34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1
마가렛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 같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필수 코스로 통합니다.
전자레인지: 접시에 담아 약 15초~20초간 돌리면 속이 말랑말랑해지면서 버터 향이 극대화됩니다.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약 3~4분 정도 구우면 겉면의 바삭함이 살아나면서 겉바속촉의 정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