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2
종이 호일을 깔고 먹기 좋은 크기로 큼직하게 잘라 조리한 고구마입니다 선명한 보랏빛 껍질 속으로 노랗고 촉촉하게 잘 익은 속살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은은하게 올라오는 따뜻한 열기와 함께 베어나온 고구마 고유의 단맛이 눈으로도 잘 느껴집니다 속이 퍽퍽하지 않고 끈기 있게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하고 있어 목 넘김이 편안합니다 설탕이나 인공적인 첨가물 없이 원재료 본연의 건강하고 담백한 풍미가 가득해 가벼운 식사 대용이나 영양 간식으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