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2
밥도둑입니다 밥이랑 같이 먹기 따규좋은 간이 되어있습니다 콩이 씾히는 맛도 좋고 땅콩의 고소함맛도 잘어울립니다 다른 반찬들이랑 함께 먹어주니 맛나더라고오 밥이링 싸먹어도 맛나서 자주 먹게 되는 반찬입니다 맛나게ㅜ조져버립니다ㅏㅏ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