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잡곡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2
평소 흰쌀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잡곡밥을 먹어봤는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다양한 잡곡이 들어 있어 식감이 풍부하고, 톡톡 씹히는 재미도 있어서 한 그릇을 금방 비웠네요. 흰쌀밥보다 포만감도 오래가고 부담 없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반찬과도 잘 어울리고 건강한 한 끼를 먹은 기분이라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70kcal
잡곡밥
4.9(리뷰 267개)
·식단기록46.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