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아침에 맛살샐러드 먹었어요.
마요네즈베이스에 달달한 감칠맛이 가미된 부드러운 소스맛이 중심을 잡고 있고
꽃맛살과 일반맛살이 듬뿍들어 있어 씹을수톡 게살특유의 짭쪼름하면서도 달큰한 바다향(어묵감칠맛)이
진하게 배서나와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