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오뚜기 3분 카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오뚜기 3분 카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2
오늘 점심에 3분카레를 먹었다. 따뜻한 밥 위에 부드러운 카레를 올려 먹으니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가 되었다. 카레 특유의 향긋한 맛과 진한 풍미가 밥과 잘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바쁜 시간에도 쉽게 준비할 수 있어 좋았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0kcal
오뚜기3분 카레
4.7(리뷰 35개)
·식단기록6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