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꿈꾸는세상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시꿈꾸는세상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시꿈꾸는세상
리뷰1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시켜먹은 돌솥비빔밥은 따뜻한 밥에 여러가지 나물이 조화로운 맛이다 약간 싱거운맛이 내 취향에 딱이었다 계란노른자도 따뜻할때 비벼먹으니 비린맛도 하나도 나지 않아서 만족스러운 식사시간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