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한맘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승한맘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한맘
리뷰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3
요즘 식단을 제대로 하니 몸무게도 빠지고 체지방도 빠져서 좋네요 아침은 현미밥80g닭가슴살120g김치조금 점심은 닭가슴살150g 현미밥 100g,애호박볶음,
저녁-샐러드 180g,계란2개, 흰자4개 이렇게 머꼬 있어요
배도 고프지않고 먹기도 좋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