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3
닭가슴살 데리야끼를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샐러드나 계란하고 같이 먹으면 너무 궁합이 잘 맞고 맛있어요. 단백질도 풍부하고 가슴살이라고 퍽퍽하지 않아서 목넘김도 아주 좋네요. 같이 있는 데리야끼 소스도 정말 잘 어울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