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요거트 드레싱에 버무린 야채샐러드에요.
신선한 채소의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메뉴라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식사와 함께 곁들이면 균형 잡힌 한 끼를 완성해 줘요.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건강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샐러드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